마사지 치료사 또는 마사지 개업의와 소통하는 방법

0

 

대부분의 전문 마사지 치료사는 직업을 준비하기 위해 광범위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100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고 시 및/또는 카운티 면허를 취득하여 고객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었습니다. 오늘날 캘리포니아에서 MT는 최소 100시간의 해부학 및 생리학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마사지 개업”은 A&P의 필수 100시간을 포함하여 250~450시간만 이수했습니다. 반면에 “마사지 치료사”는 필수 100시간의 A&P를 포함하여 500시간 이상의 연구 및 임상 실습을 완료했습니다. 일반 대중은 캘리포니아에서 인증에 대한 이러한 구별과 요구 사항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전국의 다른 곳에서는 자격이 다릅니다.

이것이 치료사와의 의사 소통 및 경험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글쎄, 모든 것! 그 또는 그녀가 “개업의”인지 “치료사”인지 아십니까? 별로 신경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일부 실무자는 일부 치료사보다 일을 더 잘하고 그 사람이 국가에서 인증하는 한 그들이 일종의 훈련을 받았다고 확신합니다. 세션으로 안내될 때 귀하의 상담은 그/그녀가 작업하고 있는 자신감과 기술 세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치료사에게 작업 방법을 알려주는 데 더 관심이 있다면 해당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검진을 받으러 의사의 진료실에 가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그 자세를 얼마나 오래 유지해야 하는지, 진단 방법과 처방은 무엇인지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

귀하의 불만 사항이 무엇인지 치료사에게 알리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고 목과 어깨에 피로가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문제 중에서도 호텔 침대, 비행기에서 밤새 뒤척인 후 부상을 입었거나 고통에 잠에서 깼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마사지 스웨디시 를 좋아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어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신체적 고통이 없을 수도 있지만 감정적으로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불만 사항이 무엇이든 치료사에게 알리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 질병, 열린 상처, 국소 통증, 장애, 정맥류 등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예를 들어 싫어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일부는 얼굴을 만지는 것을 원하지 않고, 일부는 머리 마사지나 발 마사지를 싫어하거나, 위가 너무 개인적인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위대하지만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많이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사는 귀하가 제공한 정보에 따라 세션을 “처방”합니다. 예를 들어 내담자는 여러 번 두통을 나타내지만 이것이 연관 통증일 수 있으며 실제 문제는 다른 곳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두통을 안고 마사지 약속에 도착해서 치료사에게 한 시간 동안 머리만 치료하라고 주장하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마사지 개업의는 기뻐할 수 있고 일부 MT의 의지도 있지만 전신 치료 경험에 전념하는 사람들은 이 소원을 존중하기 어렵고 이 고객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 고객은 여전히 최고의 머리 마사지를 받지만 세션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은 후 다음날까지 같은 이유로 다른 마사지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숙련된 치료사의 소원이 아니라 귀하의 소원이 받아들여진 것일 수 있습니다. 귀하가 여기에 있는 이유를 알려주시면 “증상”만이 아니라 이 불만의 가능한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치료 MT이기 때문에 방으로 데려가기 전에 에너지가 있을지도 모르며 항상 걸음걸이와 바디 랭귀지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몸이 말하는 것을 처리하고 있으며 이 정보를 무시하고 “당신의 등과 목만” 일하는 데 온종일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어깨를 문지르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치유를 위해 저에게 오셨습니다. 저는 당신이 저와 제 기술을 믿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