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거래 선물 소개

0

 

무역 시장이 처음이신가요? 아니면 이미 주식 시장에서 거래하고 있지만 대체 투자 옵션을 찾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선물 거래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와 인터넷의 출현으로 인해 온라인에 접속하고 선물 거래를 하는 것이 지금까지 한 일 중 최고일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기본 사항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선물 거래는 트레이더를 위한 투자 계획과 같습니다. 그것은 거래자들이 특정 상품의 가격 변동에 대해 추측한다는 개념에 대한 상품 거래를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래의 특정 시간에 특정 가격으로 특정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로 거래자 간에 본질적으로 합의하는 계약이 있습니다. 소위 선물 계약에는 일반적으로 표준 가격, 수량 및 인도 날짜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 시점에서 상품의 특정 수량에 대해 특정 가격을 보장받습니다. 선물은 주식과 다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에서는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Chicago Board of Trade, New York Cotton Exchange 및 New York Merchantile은 미래 거래소에서 선물이 거래되는 장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렇다면 왜 선물입니까? 건전한 거래 계획이 있다면 선물은 투자 포트폴리오에서 매우 수익성 있는 금융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1970년대 초, 전직 상품 투기꾼인 Richard J. Dennis는 대출된 1,600달러를 10년 동안 2억 달러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우리 모두가 그런 수준의 성공을 거둘 수는 없지만, 좋은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왜 그 수익성 있는 파이 한 조각을 외면할까요? 선물 거래의 잠재력은 가져갈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선물 거래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온라인 거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중개 회사에서 설정한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귀하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계정을 등록한 다음 온라인 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거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특정 사이트는 자동 시스템 실행, 자체 주도 온라인 실행 및 중개인 실행과 같이 상품 선물 거래 실행 방법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온라인 선물 거래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자동 시스템 실행 서비스는 거래 결정을 내리는 자동 상품 거래 시스템입니다. 또한 귀하를 대신하여 BKX 해외선물을 실행할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자신의 거래를 실행할 만큼 자신이 있다면 자기주도 온라인 실행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귀하는 귀하의 거래와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직접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중개 서비스를 통해 거래 플랫폼을 제공받게 됩니다.

그러나 초보자라면 브로커 실행 서비스가 가장 좋습니다. 초보자로서 상대적으로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거래를 할 브로커에게 거래 결정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시장에서 충분한 경험과 자신감을 얻은 후에 위에서 언급한 다른 두 가지 선택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