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의자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0

 

안마의자는 계속해서 기술과 보조를 맞추고 있습니다. 안마의자는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기계 시스템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완벽한 안마를 제공합니다. 마사지의 과학과 예술은 이 마사지 리클라이너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정교한 기술을 통해 제조업체는 마사지 의자에서 다양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압: 지압 마사지는 침술의 파생물이지만 바늘이 없습니다. 지압은 신체의 다양한 트리거 포인트에 엄지 손가락과 같은 압력을 가합니다. 트리거 포인트는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통증유발점의 자극은 지압 마사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마사지 의자는 신체 스캐닝 기술을 통합하여 이러한 트리거 포인트를 찾아 마사지 롤러로 타겟팅합니다.

지압: 이러한 지압 마사지 기술의 발전은 지압의 일본 버전입니다. 시아츠는 몸을 이완하고 활력을 주기 위해 다양한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지압과 유사하며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차단 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아추는 긴장을 완화하고 경감을 제공하기 위해 등과 목의 다른 지점을 대상으로 합니다.

반사 요법: 반사 요법 마사지 홈타이 의 발전은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거슬러 올라갑니다. 신체의 주요 기관과 관련된 발바닥에서 여러 가지 다른 지점이 확인되었습니다. 반사 요법은 스트레스 축적을 역전시키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몸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발의 주요 기관을 동원합니다. 반사 요법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과정을 역전시키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특수 반사요법 플레이트가 개발되어 마사지 의자의 발판에 통합되었습니다.

Junetsu: 안마의자의 기술 때문에 일부 특수 기술도 개발되었습니다. Junetsu 마사지 기술은 초 미세 주무름 마사지입니다. 허리의 뻣뻣함과 뻣뻣함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경직된 부위를 완화하기 위해 압력을 증가시키면서 미세한 원형 운동을 사용합니다.

하와이안: 하와이안 마사지 기법은 로미로미 마사지라고도 합니다. 하와이안은 파도와 같은 움직임과 같은 좌우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등과 어깨의 더 뻣뻣하고 큰 근육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와이안 기법으로 수행되는 동작은 롤러를 좌우로 평행하게 움직입니다.

스웨디시: 스웨디시 마사지 기법은 클래식 마사지라고도 합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쓰다듬기, 쥐기 및 고정 동작을 사용합니다. 몸의 뻣뻣함을 줄이고 불편함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근육과 연조직 부위의 유연성 향상에 좋은 마사지입니다.

압축: 압축 마사지는 쥐고, 잡고, 떼는 동작을 사용합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신체의 더 큰 근육의 뻣뻣함을 목표로 합니다. 압축 마사지를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에어 마사지 시스템입니다. 에어 마사지 시스템은 다양한 수준의 기압을 사용하여 압착 및 고정 동작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강성과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반죽: 이것은 롤러 사이의 압착에 의해 수행되는 좌우 운동입니다. 이 꼬집는 동작은 등, 목, 어깨의 긴장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죽은 일반적으로 3~4단계 속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두드리기: 빠르게 두드리는 동작은 근육과 연조직을 활성화시키는 일반적인 마사지 동작 유형입니다. 이 빠른 태핑은 분당 60~200회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젖산을 분해하고 뻣뻣함과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핑 동작은 일반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분당 3~4개의 서로 다른 비트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롤링: 안마의자의 롤러 메커니즘은 롤링 마사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롤링 마사지는 롤러가 척추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동안 롤러의 너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마의자는 스트로크 길이가 25~30인치입니다. 이렇게 하면 롤러 동작을 위해 대부분의 척추를 덮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척추의 경직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